나눔 앞장 목촌돼지국밥 '착한 프랜차이즈' 1호 가입 > 보도자료

커뮤니티

나눔 앞장 목촌돼지국밥 '착한 프랜차이즈' 1호 가입 > 보도자료

나눔 앞장 목촌돼지국밥 '착한 프랜차이즈' 1호 가입 > 보도자료

나눔 앞장 목촌돼지국밥 '착한 프랜차이즈' 1호 가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4-04 14:23

본문

fdcd64825abe42ad7695fc5a65bb64ba_1743744196_7233.jpg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장호)는 지난 19일 부산 해운대구 목촌돼지국밥 반송점에서 부산지역 '착한프랜차이즈' 1호 가입식(사진)을 했다. 이날 가입식에는 목촌돼지국밥 프랜차이즈 전판현 대표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정윤 사무처장,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김두호 부단장이 참석했다.

전판현 대표는 지난해 1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며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인연을 맺은 뒤 부산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날 가입식에서 전 대표는 "베풀어야 되돌아온다. 어려움을 겪어봤기에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고, 뜻깊은 나눔 캠페인에 가맹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목촌돼지국밥 가맹점주들에게도 착한가게 가입을 독려했다.

이날 가입식을 통해 목촌돼지국밥 반송점을 비롯해 총 14곳의 가맹점이 착한가게 캠페인을 통해 정기기부에 참여하게 됐고 앞으로 더 많은 가맹점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착한프랜차이즈로 가입한 목촌돼지국밥 가맹점 14곳은 첫 기부가 이루어진 후 가맹점별로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임을 인증하는 현판 전달식을 가질 예정이다.
ⓒ국제신문(www.kookj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